본문 바로가기

양혜근로작업장 메인

서브탑
  • 확대
  • 축소
Home > 후원안내 및 신청 > 사랑과나눔

후원안내 및 신청

본문

후원안내

후원안내

이 세상에서 빛을 밝혀 줄 수 있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한 가지는 촛불이 되는 것이고, 다른 한 가지는 촛불의 빛을 반사시켜 줄 수 있는 거울이 되는 것입니다.후원자님의 관심이 “세상을 가장 밝게 밝히는 빛” 입니다.
후원자를 기다립니다. 후원자님의 소중한 후원과 따듯한 손길이 중증장애인의 자립과 장애인 직업재활에 큰 힘이 됩니다.

계좌이체후원

계좌이체후원

사회복지법인 양혜원으로 자동 납부 신청을 하면 매월 자동으로 납부가 되므로 은행에 방문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cms후원

cms후원

금융결재원이 사회복지법인 양혜원과 모든 은행 전산시스템을 상호 접속시켜 후원자님이 약정하신 금액만큼 계좌에서 인출하여 양혜원 계좌로 후원 입금을 대신 처리해주는 방식으로 후원자님께서는 직접 은행에 가지 않으셔도 전화 한통화로 간단히 신청 접수처리가 완료되는 편리한 후원 방식입니다.

물품후원

물품후원

일상생활에 필요한 생활용품을 후원함으로써 시설 근로장애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후원계좌

귀하가 후원하신 후원금은 법인세법 제 18조, 소득세법 제 34조에 의하여 연말정산시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후원신청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신청서 제출

email : yhw2486@daum.net

CMS 출금이제 신청서 CMS 후원자 동의서
   사회복지법인 양혜원 양혜근로작업장   주소 :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가좌로103번길 63   대표자 : 강현석  
사업자등록번호 : 126-82-10198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강현석   전화 : 031-637-2486   팩스 : 031-637-2487   이메일 : yhw2486@daum.net  
Copyright 사회복지법인 양혜원 양혜근로작업장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